CONFERENCE
프로그램CONFERENCE
프로그램TIME | TITLE | SPEAKERS | PLACE | 북마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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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1:10 | 플레이어의 선택과 내러티브의 확장 | 조쉬 소이어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폴아웃: 뉴베가스> / 스튜디오 디자인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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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의 선택과 내러티브의 확장 | 제이슨 라티노 [라리안 스튜디오 <발더스게이트 3> / 시네마틱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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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의 선택과 내러티브의 확장 | 마틴 클리마 [워호스 스튜디오 <킹덤 컴: 딜리버런스 2> / 총괄 프로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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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0 ~ 12:00 | 추후 공개 예정 | 쇼 토모히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진・삼국무쌍: ORIGINS> / 프로듀서 및 게임 디자이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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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0 ~ 12:50 | 글로벌 IP 시대에서 프로듀서의 역할은 무엇인가 | 하시모토 신지 [애니플렉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 선임 부사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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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3:50 | 추후 공개 예정 | 호리이 유지 [<드래곤퀘스트 시리즈> / 크리에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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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추후 공개 예정 | 장성호 [(주)모팩스튜디오 <킹 오브 킹스> / 설립자 겸 대표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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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추후 공개 예정 | 로버트 쿠르비츠 [<디스코 엘리시움>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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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공개 예정 | 제니퍼 스베드버그-옌 [샌드폴 인터랙티브 <클레르 옵스퀴르: 33원정대> / 수석 작가, 보이스 & 로컬라이제이션 프로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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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10 | 게임 아트와 세계 구축 ― 비주얼로 이야기를 말하다 | 제신다 츄 [인섬니악 게임즈 <마블 스파이더맨2> / 시니어 아트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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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아트와 세계 구축 ― 비주얼로 이야기를 말하다 | 테이트 모세시안 [Naughty Dog <언차티드 4> / 아트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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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아트와 세계 구축 ― 비주얼로 이야기를 말하다 | 스파스 [Meta <헤일로 인피니트> / 아트디렉터, 콘셉 아티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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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아트와 세계 구축 ― 비주얼로 이야기를 말하다 | 캉 레 [Dreamlit Studios <에일리언: 커버넌트> / 대표이사/창립자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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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0 ~ 18:50 | 파이널판타지 XIV에 담긴 이야기, 설정, 그리고 게임 메커닉 | 요시다 나오키 [주식회사 스퀘어에닉스 <파이널 판타지 XIV> / 프로듀서 및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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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판타지 XIV에 담긴 이야기, 설정, 그리고 게임 메커닉 | 오다 반리 [주식회사 스퀘어에닉스 <파이널 판타지 XIV> / 선임 스토리 디자이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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