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TOP

CONFERENCE

프로그램
2025-11-14(금)
회사정보
TIME TITLE SPEAKERS PLACE 북마크
10:00 ~ 11:10 플레이어의 선택과 내러티브의 확장 조쉬 소이어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폴아웃: 뉴베가스> / 스튜디오 디자인 디렉터]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플레이어의 선택과 내러티브의 확장 제이슨 라티노
[라리안 스튜디오 <발더스게이트 3> / 시네마틱 디렉터]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플레이어의 선택과 내러티브의 확장 마틴 클리마
[워호스 스튜디오 <킹덤 컴: 딜리버런스 2> / 총괄 프로듀서]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1:20 ~ 12:00 추후 공개 예정 쇼 토모히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진・삼국무쌍: ORIGINS> / 프로듀서 및 게임 디자이너]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2:10 ~ 12:50 글로벌 IP 시대에서 프로듀서의 역할은 무엇인가 하시모토 신지
[애니플렉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 선임 부사장]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3:00 ~ 13:50 추후 공개 예정 호리이 유지
[<드래곤퀘스트 시리즈> / 크리에이터]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4:00 ~ 14:50 추후 공개 예정 장성호
[(주)모팩스튜디오 <킹 오브 킹스> / 설립자 겸 대표이사]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5:00 ~ 15:50 추후 공개 예정 로버트 쿠르비츠
[<디스코 엘리시움>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추후 공개 예정 제니퍼 스베드버그-옌
[샌드폴 인터랙티브 <클레르 옵스퀴르: 33원정대> / 수석 작가, 보이스 & 로컬라이제이션 프로듀서]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6:00 ~ 17:10 게임 아트와 세계 구축 ― 비주얼로 이야기를 말하다 제신다 츄
[인섬니악 게임즈 <마블 스파이더맨2> / 시니어 아트 디렉터]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게임 아트와 세계 구축 ― 비주얼로 이야기를 말하다 테이트 모세시안
[Naughty Dog <언차티드 4> / 아트디렉터]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게임 아트와 세계 구축 ― 비주얼로 이야기를 말하다 스파스
[Meta <헤일로 인피니트> / 아트디렉터, 콘셉 아티스트]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게임 아트와 세계 구축 ― 비주얼로 이야기를 말하다 캉 레
[Dreamlit Studios <에일리언: 커버넌트> / 대표이사/창립자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7:20 ~ 18:50 파이널판타지 XIV에 담긴 이야기, 설정, 그리고 게임 메커닉 요시다 나오키
[주식회사 스퀘어에닉스 <파이널 판타지 XIV> / 프로듀서 및 디렉터]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파이널판타지 XIV에 담긴 이야기, 설정, 그리고 게임 메커닉 오다 반리
[주식회사 스퀘어에닉스 <파이널 판타지 XIV> / 선임 스토리 디자이너]
PL000000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META M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