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모바일메뉴

TOP

G-STAR 2023

G-CON

컨퍼런스

개요



G-CON 2023

Expand your Horizons

2023. 11 .16(Thu) - 17(Fri) Convention Hall, Bexco

연사소개

  • 미카미 신지
  • 금강선
  • NAVER Cloud AI 센터 하정우 센터장
  • WEMADE 장현국 대표
  • 사진
    요시다 슈헤이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
    Head of Indies Initiative
  • 사진
    토리시마 카즈히코
     
    편집장
  • 사진
    사카모토 히로유키
    SEGA CORPORATION
    용과 같이 시리즈 총괄 PD
  • 사진
    요코 타로
    Bukkoro
    대표
  • 사진
    사이토 요스케
    스퀘어에닉스
    프로듀서
  • 사진
    나카야마 타카유키
    캡콤
    디렉터
  • 사진
    에릭 바티자
    EA MOTIVE
    게임 디렉터
  • 사진
    한재호
    넥슨코리아
    그룹장 (민트로켓 프로듀서)
  • 사진
    하이옌 장
    마이크로소프트 Xbox
    Gaming AI 총괄
  • 사진
    앨버트 창
    마이크로소프트 Azure
    개발자경험 담당 파트너 디렉터
  • 사진
    존 요하네스
    탱고 게임웍스
    디렉터
  • 사진
    데이비드 스탠튼
    딥실버 댐버스터 스튜디오
    디렉터
  • 사진
    알미르 리스토
    스타브리즈 엔터테인먼트
    Global Brand Director & Head of Community
  • 사진
    폴-에밀 부셰
    슬로크랩
    아트 디렉터
  • 사진
    패트리스 데잘레
    파나치 디지털 게임즈
    대표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사진
    카타노 아키라
    아크시스템웍스
    개발 디렉터
  • 사진
    토미자와 유스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테일즈 오브 / 갓 이터 IP 총괄 프로듀서
  • 사진
    주재상
    펄어비스
    게임디자인 실장
  • 사진
    코랄리 페니엘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유럽
    리틀나이트메어III Producer
  • 사진
    스즈키 료타
    스퀘어 에닉스
    Battle Director
  • 사진
    최재영
    빅게임스튜디오
    대표
  • 사진
    유재현
    스튜디오 사이
    대표
  • 사진
    조용민
    미스틸 게임즈
    대표 & 프로듀서
  • 사진
    다이고 사토
    ODENCAT Inc.
    대표
  • 사진
    아담 환유스
    Wishfully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공동대표
  • 사진
    권오찬
    에픽게임즈
    교육 에반젤리스트
  • 사진
    이진하
    Spatial
    CO-Founder
  • 사진
    버클리 유겐스
    엑솔라
    CMO
  • 사진
    박미란
    엑솔라
    지사장
  • 사진
    레이크쉬 크리슈나무티
    마스터카드
    사업개발 부사장
  • 사진
    켈리 베로
    Metacrun.ch
     
  • 사진
    김하림
    구글 플레이
    파트너십 매니저
  • 사진
    이승원
    네이버 Z
    Developer Relations Director
  • 사진
    이세현
    네이버 Z
    Developer Relations Manager
  • 사진
    오진호
    BITKRAFT Ventures
    파트너
  • 사진
    한대훈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HG
    총괄프로듀서
  • 사진
    이만재
    뉴코어 게임즈
    대표
  • 사진
    타무라 코지
    챌린저스 게임즈
    대표
  • 사진
    김상원
    펌킴
    대표
  • 사진
    정만손
    트라이펄 게임스
    대표
  • 사진
    김익지
    컴투스
    라이팅 아티스트

프로그램

프로그램 리스트
2023-11-16(목) Track 1 Xsolla Stage Track 3
10:00 ~ 10:50

'로스트아크' 12년간의 개발비화

금강선
10:00 ~ 10:50

'로스트아크' 12년간의 개발비화

금강선
10:00 ~ 10:50

'로스트아크' 12년간의 개발비화

금강선
10:00 ~ 10:50

11:00 ~ 11:50

'데이브 더 다이버' 사례로 보는 민트로켓의 개발 전략 이야기

한재호
11:00 ~ 11:50

결제를 넘어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엑솔라

박미란
11:00 ~ 11:50

'The Devil Within: SATGAT' - 횡스크롤 액션게임 제작 이야기

이만재
11:00 ~ 11:50

12:00 ~ 12:40

'Little Nightmares(리틀 나이트메어)' 시리즈의, 유니크하고 특별한 스토리텔링 방식을 만드는 법

코랄리 페니엘로
12:00 ~ 12:40

'메구와 몬스터' 만들기 - 심쿵한 인디게임 만드는 법

다이고 사토
12:00 ~ 12:40

'하늘섬', 구상부터 출시까지 : 비주얼아트

김익지
12:00 ~ 12:40

13:00 ~ 13:50

초거대 AI 시대의 컨텐츠 창작 그리고 게임 산업

하정우
13:00 ~ 13:50

초거대 AI 시대의 컨텐츠 창작 그리고 게임 산업

하정우
13:00 ~ 13:50

초거대 AI 시대의 컨텐츠 창작 그리고 게임 산업

하정우
13:00 ~ 13:50

14:00 ~ 14:50

강력한 게임 개발 구조를 만드는 것은?

사카모토 히로유키
14:00 ~ 14:50

죽은 자들의 부활: ‘데드 아일랜드 2’ 이야기

데이비드 스탠튼
14:00 ~ 14:50

개발의 핵심 TTT (Trend, Try, Technique), 스타트업 개발사의 근거 있는 도전!

조용민
14:00 ~ 14:50

15:00 ~ 15:50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기

카타노 아키라
15:00 ~ 15:50

‘플래넷 오브 라나’ - 꿈에서 현실로 : 게임 개발 이야기

아담 환유스
15:00 ~ 15:50

'V.E.D.A' : 인디개발사의 Full 3D 소울라이크 게임 도전기

정만손
15:00 ~ 15:50

16:00 ~ 16:50

'NieR Automata' 제작에 대해 거침없이 이야기하는 모임

요코 타로
16:00 ~ 16:50

You got a minute?

패트리스 데잘레
16:00 ~ 16:50

발상에서 구현까지, 그 머나먼 여정

한대훈
16:00 ~ 16:50

17:00 ~ 17:50

플레이스테이션 인디 게임 지원 및 케이스 스터디

요시다 슈헤이
17:00 ~ 17:50

플레이스테이션 인디 게임 지원 및 케이스 스터디

요시다 슈헤이
17:00 ~ 17:50

플레이스테이션 인디 게임 지원 및 케이스 스터디

요시다 슈헤이
17:00 ~ 17:50

컨퍼런스 입장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