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2023
컨퍼런스
G-CON 2023
Expand your Horizons
2023-11-16(목) | Track 1 | Xsolla Stage | Track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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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0:50 |
'로스트아크' 12년간의 개발비화
금강선 |
'로스트아크' 12년간의 개발비화
금강선 |
'로스트아크' 12년간의 개발비화
금강선 |
11:00 ~ 11:50 |
'데이브 더 다이버' 사례로 보는 민트로켓의 개발 전략 이야기
한재호 |
결제를 넘어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엑솔라
박미란 |
'The Devil Within: SATGAT' - 횡스크롤 액션게임 제작 이야기
이만재 |
12:00 ~ 12:40 |
'Little Nightmares(리틀 나이트메어)' 시리즈의, 유니크하고 특별한 스토리텔링 방식을 만드는 법
코랄리 페니엘로 |
'메구와 몬스터' 만들기 - 심쿵한 인디게임 만드는 법
다이고 사토 |
'하늘섬', 구상부터 출시까지 : 비주얼아트
김익지 |
13:00 ~ 13:50 |
초거대 AI 시대의 컨텐츠 창작 그리고 게임 산업
하정우 |
초거대 AI 시대의 컨텐츠 창작 그리고 게임 산업
하정우 |
초거대 AI 시대의 컨텐츠 창작 그리고 게임 산업
하정우 |
14:00 ~ 14:50 |
강력한 게임 개발 구조를 만드는 것은?
사카모토 히로유키 |
죽은 자들의 부활: ‘데드 아일랜드 2’ 이야기
데이비드 스탠튼 |
개발의 핵심 TTT (Trend, Try, Technique), 스타트업 개발사의 근거 있는 도전!
조용민 |
15:00 ~ 15:50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기
카타노 아키라 |
‘플래넷 오브 라나’ - 꿈에서 현실로 : 게임 개발 이야기
아담 환유스 |
'V.E.D.A' : 인디개발사의 Full 3D 소울라이크 게임 도전기
정만손 |
16:00 ~ 16:50 |
'NieR Automata' 제작에 대해 거침없이 이야기하는 모임
요코 타로 |
You got a minute?
패트리스 데잘레 |
발상에서 구현까지, 그 머나먼 여정
한대훈 |
17:00 ~ 17:50 |
플레이스테이션 인디 게임 지원 및 케이스 스터디
요시다 슈헤이 |
플레이스테이션 인디 게임 지원 및 케이스 스터디
요시다 슈헤이 |
플레이스테이션 인디 게임 지원 및 케이스 스터디
요시다 슈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