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 전년도 행사결과
컨퍼런스G-STAR > 전년도 행사결과
컨퍼런스TIME | TITLE | SPEAKERS | PLA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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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0:50 |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아트... | 요네야마 마이 [ / 일러스트레이터 / 애니메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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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다면적 감성 가치에 대한 요구 — 급변하는 환경에서 진화하는 플레이어들의 니즈 충족하기 | 우중 [선본 네트워크 / CE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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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Kyle Crane이 돌아왔다 - 더 비스트에서 전설적인 영웅을 재등장시키며 얻은 창의적 통찰 | 티몬 스멕탈라 [테크랜드 / Dying Light 프랜차이즈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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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갤럭시 게임 최적화 및 Ray Tracing 차별화 | 김정우 [삼성전자 시스템플랫폼개발그룹 / 프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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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 Steam Deck과 PC 게임 | 로렌스 양 [밸브 코퍼레이션 / Designer, Steam and Steam Deck Team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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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 게임 개발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비즈니스 기본기 | 마이크 피셔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 / 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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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 산나비 포스트모템 : 패기, 로망, 그리고 영수증들 | 유승현 [원더포션 / CEO /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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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3:50 | 시부사와 코우의 게임 개발 | 시부사와 코우(에리카와 요이치)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 총괄 프로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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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로블록스에서 제작하고, 확장하고, 수익화하기 | 매트 커티스 [로블록스 / 개발자 관계 부사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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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좋아하는 것을 가득 담은, KILLA 개발기 | 최다은 [검귤단 / 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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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좋아하는 것을 가득 담은, KILLA 개발기 | 최다연 [검귤단 / 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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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게임의 힘: 지역과 함께 연결하다 | 마이크 퀴글리 [나이언틱랩스 / CM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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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그랑블루 판타지 IP의 탄생과 발자취 | 테츠야 후쿠하라 [사이게임즈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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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한 게임: 스카이의 세계관과 아트스타일 | 세실 킴 [댓게임컴퍼니 / 스튜디오 아트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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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웹툰과 영상 그리고 게임에서의 서사의 중요성에 관한 토론 | 김규삼 [네이버 웹툰 / 작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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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오구와 비밀의 숲' 개발기 - 생명력 있는 캐릭터와 세계 | 권중규 [(주)싱크홀스튜디오 / CE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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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오구와 비밀의 숲' 개발기 - 생명력 있는 캐릭터와 세계 | 문종범 [(주)문랩스튜디오 / CE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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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AI 시대의 이차원 게임 개발 | 김용하 [넥슨게임즈 / 총괄 P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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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모바일 게임의 참여도와 수익을 높이기 위한 5가지 주요 D2C(소비자 직접 판매) 기법 | 버클리 유겐스 [엑솔라 / CM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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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7:50 | 팰월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 미조베 타쿠로 [포켓페어 / CE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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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7:50 | 혼돈을 받아들이기: 라리안 스튜디오의 상향식 게임 개발 접근법 | 모한 로우 [라리안 스튜디오 / 라리안 스튜디오 아시아 지사 전략 및 개발 책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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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7:50 | 로보토미에서 라오루 그리고 림버스까지 | 김지훈 [프로젝트문 / CE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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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 18:40 | 게임에 진심인 마이크로소프트 | 김병수 [마이크로소프트 Worldwide Gaming Vertical / 선임 게임 솔루션 아키텍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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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 18:40 | 게임에 진심인 마이크로소프트 | 워렌 조 [마이크로소프트 Worldwide Gaming Vertical / 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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