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 전년도 행사결과
컨퍼런스G-STAR > 전년도 행사결과
컨퍼런스TIME | TITLE | SPEAKERS | PLA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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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0:50 | 라이브 게임 서비스하듯이 신규 게임 개발하기 | 윤명진 [네오플 / 대표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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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 스티픈 카마델라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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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 린제이 톰슨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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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 브래들리 맥러플린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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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 제임스 햄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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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 로버트 커딩턴 [인섬니악 게임즈 / 선임 애니메이션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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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향수를 뛰어넘는 옥토퍼스 트래블러의 멜로디 작곡 기법 | 니시키 야스노리 [ / 작곡가 / 편곡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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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창작과 혁신의 새로운 동력, 생성형 AI의 지속 가능한 활용 전략과 대비 | 안무정 [LG CNS / 책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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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 2024년 이후의 Steam과 PC 게임 | 로렌스 양 [밸브 코퍼레이션 / Designer, Steam and Steam Deck Team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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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 2024년 이후의 Steam과 PC 게임 | 캐서디 거버 [밸브 코퍼레이션 / Steam Busines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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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 벤바의 시각적 요소 | 샘 엘카나 [비사이 게임즈 / 아트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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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 게임 커머스 전략: 글로벌 매출 증대를 위한 지름길 | 이주찬 [엑솔라 / 아시아태평양 사업총괄 부사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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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3:50 | 파이널 판타지 VII: 시대를 초월한 게임 제작의 도전과 리메이크 프로젝트 | 하마구치 나오키 [스퀘어 에닉스 /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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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3:50 | 파이널 판타지 VII: 시대를 초월한 게임 제작의 도전과 리메이크 프로젝트 | 키타세 요시노리 [스퀘어 에닉스 / 프로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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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로블록스의 미래 | 그렉 하트렐 [로블록스 / 크리에이터 콘텐츠 및 서비스 제품 담당 시니어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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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다키스트 던전에서: 레드훅 스튜디오의 개발 여정 | 타일러 시그먼 [레드 훅 스튜디오 / 공동창립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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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다키스트 던전에서: 레드훅 스튜디오의 개발 여정 | 크리스 보우라사 [레드 훅 스튜디오 / 공동 창립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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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혼자 만드는 꿈, '안녕서울'의 실패와 재도전의 여정 | 김진호 [ / 게임 크리에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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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소울라이크 장르 열풍에 관하여 논하다 | 중년게이머 김실장 [디스이즈게임 / 실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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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헬다이버즈 2: 대박 히트작? | 샴스 조르자니 [에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 / CE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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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헬다이버즈 2: 대박 히트작? | 요한 필레스테 [에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 /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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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소울라이크 장르 열풍에 관하여 논하다 | 야마기와 마사아키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 TeamNINJA 브랜드 2부 프로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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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최고의 모바일 게임 디스커버리, 삼성 클라우드 게이밍 | 송상철 [삼성전자 광고서비스그룹 / 상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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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최고의 모바일 게임 디스커버리, 삼성 클라우드 게이밍 | 정직한 [삼성전자 게임서비스그룹 / 상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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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팀 아소비 소개와 그들의 게임 개발 방법 | 니콜라스 두셋 [팀 아소비 / 스튜디오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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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Frostpunk 2: 속편을 넘어선 창의적 비전 | 야쿱 스토칼스키 [11 비트 스튜디오 / Frostpunk 2 게임 디렉터 / 디자인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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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Frostpunk 2: 속편을 넘어선 창의적 비전 | 루카시 유슈치크 [11 비트 스튜디오 / Frostpunk 2 게임 디렉터 / 아트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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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그럼에도 불구하고 - 콘솔 게임 제작에 대한 반성 | 장원선 [아스테로이드제이 / CEO /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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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7:50 | 재도약의 여정 - 사이버펑크 2077 개선을 위한 CD 프로젝트 레드의 기술 지원 데이터와 인사이트 활용 방법 | 캐롤리나 니에베그워브스카 [CD 프로젝트 레드 / Associate Director of Player Experience & Safe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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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7:50 | e스포츠 내 격투 게임의 문화적 영향과 성장 | 마크 줄리오 [Evo /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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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7:50 | 20주년을 맞이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만의 아트 스타일과 변화에 대하여 | 남종모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시니어 아티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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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 18:40 | 디즈니에서 세가까지: 세계적 수준의 지적 재산권 관리 방법 | 저스틴 스카폰 [세가 / 수석 부사장, 글로벌 트랜스미디어 그룹 책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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