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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TAR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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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ON 2024 

Expand your Horizons

2024. 11 .14(Thu) - 15(Fri) Convention Hall, Bexco
2024-11-14
회사정보
TIME TITLE SPEAKERS PLACE
10:00 ~ 10:50 라이브 게임 서비스하듯이 신규 게임 개발하기 윤명진
[네오플 /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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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스티픈 카마델라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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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린제이 톰슨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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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브래들리 맥러플린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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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제임스 햄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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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로버트 커딩턴
[인섬니악 게임즈 / 선임 애니메이션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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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향수를 뛰어넘는 옥토퍼스 트래블러의 멜로디 작곡 기법 니시키 야스노리
[  / 작곡가 / 편곡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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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창작과 혁신의 새로운 동력, 생성형 AI의 지속 가능한 활용 전략과 대비 안무정
[LG CNS /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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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2024년 이후의 Steam과 PC 게임 로렌스 양
[밸브 코퍼레이션 / Designer, Steam and Steam Deck Tea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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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2024년 이후의 Steam과 PC 게임 캐서디 거버
[밸브 코퍼레이션 / Steam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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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벤바의 시각적 요소 샘 엘카나
[비사이 게임즈 / 아트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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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50 게임 커머스 전략: 글로벌 매출 증대를 위한 지름길 이주찬
[엑솔라 / 아시아태평양 사업총괄 부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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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3:50 파이널 판타지 VII: 시대를 초월한 게임 제작의 도전과 리메이크 프로젝트 하마구치 나오키
[스퀘어 에닉스 /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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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3:50 파이널 판타지 VII: 시대를 초월한 게임 제작의 도전과 리메이크 프로젝트 키타세 요시노리
[스퀘어 에닉스 / 프로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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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로블록스의 미래 그렉 하트렐
[로블록스 / 크리에이터 콘텐츠 및 서비스 제품 담당 시니어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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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다키스트 던전에서: 레드훅 스튜디오의 개발 여정 타일러 시그먼
[레드 훅 스튜디오 / 공동창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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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다키스트 던전에서: 레드훅 스튜디오의 개발 여정 크리스 보우라사
[레드 훅 스튜디오 / 공동 창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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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혼자 만드는 꿈, '안녕서울'의 실패와 재도전의 여정 김진호
[  / 게임 크리에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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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소울라이크 장르 열풍에 관하여 논하다 중년게이머 김실장
[디스이즈게임 / 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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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헬다이버즈 2: 대박 히트작? 샴스 조르자니
[에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 / 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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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헬다이버즈 2: 대박 히트작? 요한 필레스테
[에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 /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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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소울라이크 장르 열풍에 관하여 논하다 야마기와 마사아키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 TeamNINJA 브랜드 2부 프로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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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최고의 모바일 게임 디스커버리, 삼성 클라우드 게이밍 송상철
[삼성전자 광고서비스그룹 / 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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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최고의 모바일 게임 디스커버리, 삼성 클라우드 게이밍 정직한
[삼성전자 게임서비스그룹 / 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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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팀 아소비 소개와 그들의 게임 개발 방법 니콜라스 두셋
[팀 아소비 / 스튜디오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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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Frostpunk 2: 속편을 넘어선 창의적 비전 야쿱 스토칼스키
[11 비트 스튜디오 / Frostpunk 2 게임 디렉터 / 디자인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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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Frostpunk 2: 속편을 넘어선 창의적 비전 루카시 유슈치크
[11 비트 스튜디오 / Frostpunk 2 게임 디렉터 / 아트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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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그럼에도 불구하고 - 콘솔 게임 제작에 대한 반성 장원선
[아스테로이드제이 / CEO /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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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7:50 재도약의 여정 - 사이버펑크 2077 개선을 위한 CD 프로젝트 레드의 기술 지원 데이터와 인사이트 활용 방법 캐롤리나 니에베그워브스카
[CD 프로젝트 레드 / Associate Director of Player Experience & Saf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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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7:50 e스포츠 내 격투 게임의 문화적 영향과 성장 마크 줄리오
[Evo /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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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7:50 20주년을 맞이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만의 아트 스타일과 변화에 대하여 남종모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시니어 아티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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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 18:40 디즈니에서 세가까지: 세계적 수준의 지적 재산권 관리 방법 저스틴 스카폰
[세가 / 수석 부사장, 글로벌 트랜스미디어 그룹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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