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 전년도 행사결과
컨퍼런스G-STAR > 전년도 행사결과
컨퍼런스TIME | TITLE | SPEAKERS | PLA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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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0:50 | '로스트아크' 12년간의 개발비화 | 금강선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 CC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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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데이브 더 다이버' 사례로 보는 민트로켓의 개발 전략 이야기 | 한재호 [넥슨코리아 / 그룹장 (민트로켓 프로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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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결제를 넘어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엑솔라 | 박미란 [엑솔라 / 지사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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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The Devil Within: SATGAT' - 횡스크롤 액션게임 제작 이야기 | 이만재 [뉴코어 게임즈 / 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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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40 | '메구와 몬스터' 만들기 - 심쿵한 인디게임 만드는 법 | 다이고 사토 [ODENCAT Inc. / 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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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40 | '하늘섬', 구상부터 출시까지 : 비주얼아트 | 김익지 [컴투스 / 라이팅 아티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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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40 | 'Little Nightmares(리틀 나이트메어)' 시리즈의, 유니크하고 특별한 스토리텔링 방식을 만드는 법 | 코랄리 페니엘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유럽 / 리틀나이트메어III Produc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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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3:50 | 초거대 AI 시대의 컨텐츠 창작 그리고 게임 산업 | 하정우 [네이버클라우드 AI 센터 / 센터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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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죽은 자들의 부활: ‘데드 아일랜드 2’ 이야기 | 데이비드 스탠튼 [딥실버 댐버스터 스튜디오 /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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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개발의 핵심 TTT (Trend, Try, Technique), 스타트업 개발사의 근거 있는 도전! | 조용민 [미스틸 게임즈 / 대표 & 프로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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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강력한 게임 개발 구조를 만드는 것은? | 사카모토 히로유키 [SEGA CORPORATION / 용과 같이 시리즈 총괄 P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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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플래넷 오브 라나’ - 꿈에서 현실로 : 게임 개발 이야기 | 아담 환유스 [Wishfully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공동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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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V.E.D.A' : 인디개발사의 Full 3D 소울라이크 게임 도전기 | 정만손 [트라이펄 게임스 / 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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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기 | 카타노 아키라 [아크시스템웍스 / 개발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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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NieR Automata' 제작에 대해 거침없이 이야기하는 모임 | 요코 타로 [Bukkoro / 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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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You got a minute? | 패트리스 데잘레 [파나치 디지털 게임즈 / 대표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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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6:50 | 발상에서 구현까지, 그 머나먼 여정 | 한대훈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HG / 총괄프로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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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7:50 | 플레이스테이션 인디 게임 지원 및 케이스 스터디 | 요시다 슈헤이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 / Head of Indies Initiativ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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