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 전년도행사결과
컨퍼런스G-STAR > 전년도행사결과
컨퍼런스TIME | TITLE | SPEAKERS | PLACE |
---|---|---|---|
11:00 ~ 11:50 | AI시대, 성공적인 게임개발자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6가지 코드 | 안무정 [LG CNS / 책임] |
벡스코 컨벤션홀 2층 |
12:00 ~ 12:50 | An Inside View on Europe’s Games Industry with Germany at its Heart | Lars Janssen [GAME(독일게임협회) / 이사] |
벡스코 컨벤션홀 2층 |
13:00 ~ 13:50 |
![]() |
Greg Black [EA / Combat Designer] |
벡스코 컨벤션홀 2층 |
14:00 ~ 14:50 | 멀티플랫폼 개발, 선택 아닌 필수! 언리얼 엔진4의 멀티플랫폼 지원 | 신광섭 [Epic Games / 차장] |
벡스코 컨벤션홀 2층 |
15:00 ~ 15:50 | 블록체인과 게임업계의 기회 | 장원배 [NHN 글로벌 / 게임부문 총괄 디렉터] |
벡스코 컨벤션홀 2층 |
16:00 ~ 16:50 | e스포츠의 진화 : 스포츠와 게임산업의 경계에서 | 이승용 [블리자드 / 오버워치 e스포츠 팀장] |
벡스코 컨벤션홀 2층 |
17:00 ~ 17:50 | Challenges of Growing an Independent Studio | Andrey Iones [Saber Interactive / Co-Founders] |
벡스코 컨벤션홀 2층 |
18:00 ~ 18:40 | The Evolution of Real-time Facial Motion Capture | Gary Schultz [Mimic Production / Business Manager] |
벡스코 컨벤션홀 2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