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 전년도 행사결과
컨퍼런스G-STAR > 전년도 행사결과
컨퍼런스| TIME | TITLE | SPEAKERS | PLACE |
|---|---|---|---|
| 10:00 ~ 10:50 | 라이브 게임 서비스하듯이 신규 게임 개발하기 | 윤명진 [네오플 / 대표이사] |
PL0000001,PL0000002,PL0000003 |
| 11:00 ~ 11:50 |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 스티픈 카마델라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
PL0000001 |
| 11:00 ~ 11:50 |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 린제이 톰슨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
PL0000001 |
| 11:00 ~ 11:50 |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 브래들리 맥러플린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
PL0000001 |
| 11:00 ~ 11:50 |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 제임스 햄 [인섬니악 게임즈 /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
PL0000001 |
| 11:00 ~ 11:50 | Thwips and Hugs: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 로버트 커딩턴 [인섬니악 게임즈 / 선임 애니메이션 디렉터] |
PL0000001 |
| 11:00 ~ 11:50 | 향수를 뛰어넘는 옥토퍼스 트래블러의 멜로디 작곡 기법 | 니시키 야스노리 [ / 작곡가 / 편곡가] |
PL0000002 |
| 11:00 ~ 11:50 | 창작과 혁신의 새로운 동력, 생성형 AI의 지속 가능한 활용 전략과 대비 | 안무정 [LG CNS / 책임] |
PL0000003 |
| 12:00 ~ 12:50 | 2024년 이후의 Steam과 PC 게임 | 로렌스 양 [밸브 코퍼레이션 / Designer, Steam and Steam Deck Teams] |
PL0000001 |
| 12:00 ~ 12:50 | 2024년 이후의 Steam과 PC 게임 | 캐서디 거버 [밸브 코퍼레이션 / Steam Business] |
PL0000001 |
| 12:00 ~ 12:50 | 벤바의 시각적 요소 | 샘 엘카나 [비사이 게임즈 / 아트 디렉터] |
PL0000002 |
| 12:00 ~ 12:50 | 게임 커머스 전략: 글로벌 매출 증대를 위한 지름길 | 이주찬 [엑솔라 / 아시아태평양 사업총괄 부사장] |
PL0000003 |
| 13:00 ~ 13:50 | 파이널 판타지 VII: 시대를 초월한 게임 제작의 도전과 리메이크 프로젝트 | 하마구치 나오키 [스퀘어 에닉스 / 디렉터] |
PL0000001,PL0000002,PL0000003 |
| 13:00 ~ 13:50 | 파이널 판타지 VII: 시대를 초월한 게임 제작의 도전과 리메이크 프로젝트 | 키타세 요시노리 [스퀘어 에닉스 / 프로듀서] |
PL0000001,PL0000002,PL0000003 |
| 14:00 ~ 14:50 | 로블록스의 미래 | 그렉 하트렐 [로블록스 / 크리에이터 콘텐츠 및 서비스 제품 담당 시니어 디렉터] |
PL0000001 |
| 14:00 ~ 14:50 | 다키스트 던전에서: 레드훅 스튜디오의 개발 여정 | 타일러 시그먼 [레드 훅 스튜디오 / 공동창립자] |
PL0000002 |
| 14:00 ~ 14:50 | 다키스트 던전에서: 레드훅 스튜디오의 개발 여정 | 크리스 보우라사 [레드 훅 스튜디오 / 공동 창립자] |
PL0000002 |
| 14:00 ~ 14:50 | 혼자 만드는 꿈, '안녕서울'의 실패와 재도전의 여정 | 김진호 [ / 게임 크리에이터] |
PL0000003 |
| 15:00 ~ 15:50 | 소울라이크 장르 열풍에 관하여 논하다 | 중년게이머 김실장 [디스이즈게임 / 실장] |
PL0000001 |
| 15:00 ~ 15:50 | 헬다이버즈 2: 대박 히트작? | 샴스 조르자니 [에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 / CEO] |
PL0000002 |
| 15:00 ~ 15:50 | 헬다이버즈 2: 대박 히트작? | 요한 필레스테 [에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 /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
PL0000002 |
| 15:00 ~ 15:50 | 소울라이크 장르 열풍에 관하여 논하다 | 야마기와 마사아키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 TeamNINJA 브랜드 2부 프로듀서] |
PL0000001 |
| 15:00 ~ 15:50 | 최고의 모바일 게임 디스커버리, 삼성 클라우드 게이밍 | 송상철 [삼성전자 광고서비스그룹 / 상무] |
PL0000003 |
| 15:00 ~ 15:50 | 최고의 모바일 게임 디스커버리, 삼성 클라우드 게이밍 | 정직한 [삼성전자 게임서비스그룹 / 상무] |
PL0000003 |
| 16:00 ~ 16:50 | 팀 아소비 소개와 그들의 게임 개발 방법 | 니콜라스 두셋 [팀 아소비 / 스튜디오 디렉터] |
PL0000001 |
| 16:00 ~ 16:50 | Frostpunk 2: 속편을 넘어선 창의적 비전 | 야쿱 스토칼스키 [11 비트 스튜디오 / Frostpunk 2 게임 디렉터 / 디자인 디렉터] |
PL0000002 |
| 16:00 ~ 16:50 | Frostpunk 2: 속편을 넘어선 창의적 비전 | 루카시 유슈치크 [11 비트 스튜디오 / Frostpunk 2 게임 디렉터 / 아트 디렉터] |
PL0000002 |
| 16:00 ~ 16:50 | 그럼에도 불구하고 - 콘솔 게임 제작에 대한 반성 | 장원선 [아스테로이드제이 / CEO / 디렉터] |
PL0000003 |
| 17:00 ~ 17:50 | 재도약의 여정 - 사이버펑크 2077 개선을 위한 CD 프로젝트 레드의 기술 지원 데이터와 인사이트 활용 방법 | 캐롤리나 니에베그워브스카 [CD 프로젝트 레드 / Associate Director of Player Experience & Safety] |
PL0000001 |
| 17:00 ~ 17:50 | e스포츠 내 격투 게임의 문화적 영향과 성장 | 마크 줄리오 [Evo /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디렉터] |
PL0000002 |
| 17:00 ~ 17:50 | 20주년을 맞이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만의 아트 스타일과 변화에 대하여 | 남종모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시니어 아티스트] |
PL0000003 |
| 18:00 ~ 18:40 | 디즈니에서 세가까지: 세계적 수준의 지적 재산권 관리 방법 | 저스틴 스카폰 [세가 / 수석 부사장, 글로벌 트랜스미디어 그룹 책임] |
PL0000001 |
[SPEAKERS]
시부사와 코우(에리카와 요이치)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총괄 프로듀서
[SPEAKERS]
키타세 요시노리
스퀘어 에닉스
프로듀서
[SPEAKERS]
하마구치 나오키
스퀘어 에닉스
디렉터
[SPEAKERS]
윤명진
네오플
대표이사
[SPEAKERS]
요네야마 마이
일러스트레이터 / 애니메이터
[SPEAKERS]
니콜라스 두셋
팀 아소비
스튜디오 디렉터
[SPEAKERS]
우중
선본 네트워크
CEO
[SPEAKERS]
매트 커티스
로블록스
개발자 관계 부사장
[SPEAKERS]
그렉 하트렐
로블록스
크리에이터 콘텐츠 및 서비스 제품 담당 시니어 디렉터
[SPEAKERS]
야마기와 마사아키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TeamNINJA 브랜드 2부 프로듀서
[SPEAKERS]
중년게이머 김실장
디스이즈게임
실장
[SPEAKERS]
로버트 커딩턴
인섬니악 게임즈
선임 애니메이션 디렉터
[SPEAKERS]
린제이 톰슨
인섬니악 게임즈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SPEAKERS]
브래들리 맥러플린
인섬니악 게임즈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SPEAKERS]
제임스 햄
인섬니악 게임즈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SPEAKERS]
스티픈 카마델라
인섬니악 게임즈
어소시에이트 애니메이션 디렉터
[SPEAKERS]
김용하
넥슨게임즈
총괄 PD
[SPEAKERS]
캐롤리나 니에베그워브스카
CD 프로젝트 레드
Associate Director of Player Experience & Safety
[SPEAKERS]
저스틴 스카폰
세가
수석 부사장, 글로벌 트랜스미디어 그룹 책임
[SPEAKERS]
미조베 타쿠로
포켓페어
CEO
[SPEAKERS]
테츠야 후쿠하라
사이게임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PEAKERS]
니시키 야스노리
작곡가 / 편곡가
[SPEAKERS]
마이크 퀴글리
나이언틱랩스
CMO
[SPEAKERS]
로렌스 양
밸브 코퍼레이션
Designer, Steam and Steam Deck Teams
[SPEAKERS]
캐서디 거버
밸브 코퍼레이션
Steam Business
[SPEAKERS]
크리스 보우라사
레드 훅 스튜디오
공동 창립자
[SPEAKERS]
타일러 시그먼
레드 훅 스튜디오
공동창립자
[SPEAKERS]
샴스 조르자니
에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
CEO
[SPEAKERS]
요한 필레스테
에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SPEAKERS]
야쿱 스토칼스키
11 비트 스튜디오
Frostpunk 2 게임 디렉터 / 디자인 디렉터
[SPEAKERS]
루카시 유슈치크
11 비트 스튜디오
Frostpunk 2 게임 디렉터 / 아트 디렉터
[SPEAKERS]
모한 로우
라리안 스튜디오
라리안 스튜디오 아시아 지사 전략 및 개발 책임자
[SPEAKERS]
남종모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시니어 아티스트
[SPEAKERS]
마크 줄리오
Evo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디렉터
[SPEAKERS]
티몬 스멕탈라
테크랜드
Dying Light 프랜차이즈 디렉터
[SPEAKERS]
세실 킴
댓게임컴퍼니
스튜디오 아트 디렉터
[SPEAKERS]
김규삼
네이버 웹툰
작가
[SPEAKERS]
김지훈
프로젝트문
CEO
[SPEAKERS]
샘 엘카나
비사이 게임즈
아트 디렉터
[SPEAKERS]
버클리 유겐스
엑솔라
CMO
[SPEAKERS]
이주찬
엑솔라
아시아태평양 사업총괄 부사장
[SPEAKERS]
워렌 조
마이크로소프트 Worldwide Gaming Vertical
대표
[SPEAKERS]
김병수
마이크로소프트 Worldwide Gaming Vertical
선임 게임 솔루션 아키텍트
[SPEAKERS]
정직한
삼성전자 게임서비스그룹
상무
[SPEAKERS]
송상철
삼성전자 광고서비스그룹
상무
[SPEAKERS]
김정우
삼성전자 시스템플랫폼개발그룹
프로
[SPEAKERS]
마이크 피셔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
교수
[SPEAKERS]
유승현
원더포션
CEO / 디렉터
[SPEAKERS]
장원선
아스테로이드제이
CEO / 디렉터
[SPEAKERS]
안무정
LG CNS
책임
[SPEAKERS]
김진호
게임 크리에이터
[SPEAKERS]
최다연
검귤단
팀장
[SPEAKERS]
최다은
검귤단
팀원
[SPEAKERS]
권중규
(주)싱크홀스튜디오
CEO
[SPEAKERS]
문종범
(주)문랩스튜디오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