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ERENCE
프로그램CONFERENCE
프로그램| TIME | TITLE | SPEAKERS | PLACE | 북마크 |
|---|---|---|---|---|
| 10:00 ~ 10:50 | 비범한 게임 디자이너의 머리를 살펴보는 스페셜 대담 - 카미야 히데키 × 요코 타로의 창작 철학 | 카미야 히데키 [주식회사 클로버즈 <베요네타> / 스튜디오 대표 및 수석 게임디자이너]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비범한 게임 디자이너의 머리를 살펴보는 스페셜 대담 - 카미야 히데키 × 요코 타로의 창작 철학 | 요코 타로 [주식회사 붓코로 <니어: 오토마타> / 대표이사]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비범한 게임 디자이너의 머리를 살펴보는 스페셜 대담 - 카미야 히데키 × 요코 타로의 창작 철학 | 하야시 카츠히코 (모더레이터) [주식회사 카도카와 / 패미통 그룹 대표]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11:00 ~ 11:50 | 게임과 영화, 음악으로 구축하는 내러티브의 힘 | 야마오카 아키라 [슈퍼 트릭 게임즈 <사일런트 힐> / 사운드 디자이너]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게임과 영화, 음악으로 구축하는 내러티브의 힘 | 김태성 [MONOPOLE <파묘, 사바하, 명량> / 음악 감독]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게임과 영화, 음악으로 구축하는 내러티브의 힘 | 최성운 (모더레이터) [스튜디오언볼트, 유튜브 채널 <최성운의 사고실험> / PD]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12:00 ~ 12:40 | 블랙코미디로 시대를 이야기 하다 – 변성현 감독의 내러티브 | 변성현 [<굿뉴스> / 영화 감독]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블랙코미디로 시대를 이야기 하다 – 변성현 감독의 내러티브 | 김성훈 (모더레이터) [씨네21 / 디지털 콘텐츠 본부장]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13:00 ~ 13:50 | '페르소나 3–5, PRF, 캐서린'의 내러티브와 아트 소개 및 창의적 접근과 역사 논의 | 하시노 카츠라 [주식회사 아틀러스 <메타포: 리판타지오> /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및 게임 디렉터]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페르소나 3–5', 'PRF', '캐서린'의 내러티브와 아트 소개 및 창의적 접근과 역사 논의 | 소에지마 시게노리 [주식회사 아틀러스 <메타포: 리판타지오> / 아트 디렉터 및 캐릭터 디자이너]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14:00 ~ 15:10 | 감정을 설계하다 ― 현대 게임의 내러티브 아트와 창작 철학 | 최지원 [주식회사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 Team NOUGH / 디렉터]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감정을 설계하다 ― 현대 게임의 내러티브 아트와 창작 철학 | 권병수 [주식회사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 Team NOUGH / 내러티브 디렉터]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감정을 설계하다 ― 현대 게임의 내러티브 아트와 창작 철학 | 이상균 [주식회사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 Team Foucault / 디렉터]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감정을 설계하다 ― 현대 게임의 내러티브 아트와 창작 철학 | 진승호 [주식회사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 Team A0 / 디렉터]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감정을 설계하다 ― 현대 게임의 내러티브 아트와 창작 철학 | 이종범 (모더레이터) [유튜브 채널 <스토리캠프> / 캠장] |
PL0000002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15:20 ~ 16:30 | 만화와 웹툰 ― 경계를 넘어선 스토리텔링 | 사카모토 신이치 [<이노센트> / 만화가]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만화와 웹툰 ― 경계를 넘어선 스토리텔링 | 운 [네이버웹툰 <무사만리행> / 웹툰 작가]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만화와 웹툰 ― 경계를 넘어선 스토리텔링 | 시니 [네이버웹툰 <죽음에 관하여> / 웹툰 작가]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만화와 웹툰 ― 경계를 넘어선 스토리텔링 | 전혜정 (모더레이터)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만화콘텐츠스쿨 / 조교수] |
PL0000002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16:40 ~ 17:20 | 에이스 컴뱃 시리즈 30주년의 궤적 | 코노 카즈토키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에이스 컴뱃 시리즈 / 브랜드 디렉터]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에이스 컴뱃 시리즈 30주년의 궤적 | 다니엘 롭슨 (모더레이터) [IGN 재팬 / 총괄 프로듀서] |
PL0000002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17:30 ~ 18:30 | 다층적 내러티브 구조 ― 환경, 시스템, 캐릭터 | 밴 맥카우 [게릴라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 스튜디오 내러티브 디렉터]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다층적 내러티브 구조 ― 환경, 시스템, 캐릭터 | 디노 패티 [코히런스 / 대표이사, 창립자]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다층적 내러티브 구조 ― 환경, 시스템, 캐릭터 | 케이트 돌러하이드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펜티먼트> / 수석 내러티브 디자이너]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다층적 내러티브 구조 ― 환경, 시스템, 캐릭터 | 리스 모블리 [디즈니: 20세기 게임즈 <호그와트 레거시> / 크리에이티브 리드] |
PL0000001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다층적 내러티브 구조 ― 환경, 시스템, 캐릭터 | 케이시 알-카이시 (모더레이터) [마이티 다이아몬즈 / 창립자] |
PL0000002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