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UP SIGN IN ENGLISH

TOP

CONFERENCE

프로그램
2019-11-15(금)
회사정보
TIME TITLE SPEAKERS PLACE 북마크
10:00 ~ 10:40 Think Next : Frontline View of Game Industry Transformation 윤태원
[슈퍼이블메가코프 / GM]
124~126 북마크 등록 및 해제
보더랜드3, 네러티브 구축하기 랜디 바넬
[기어박스 소프트웨어 / 프로듀서]
121~12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0:50 ~ 11:30 클라우드 머신러닝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으로 게임기업 성장 가속화 하기 강우진
[오라클 / 전무]
124~126 북마크 등록 및 해제
2019년 대한민국 게임유저를 말한다. 이철환
[아이지에이웍스 / 팀장]
121~12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1:40 ~ 12:20 게임 프로듀서가 알아야 할 게임 서버 개발의 생리 배현직
[넷텐션 / 대표]
124~126 북마크 등록 및 해제
3D 스캔과 차세대 게임 캐릭터 제작기 김형태
[시프트업 / 대표]
121~12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3:00 ~ 13:50 악마성의 아버지가 말하는 '블러드 스테인드' 이가라시 코지
[아츠플레이 / CEO]
121~124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4:00 ~ 14:50 EVE Online - 현실보다 더 사실적인 가상세계 힐마 패터슨
[CCP GAMES / CEO]
121~124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5:10 ~ 15:50 Keep on Moving : 번지의 조직 운영 린다 페인
[번지 / Lead]
124~126 북마크 등록 및 해제
게임개발에서 모션캡처의 역할 정희석
[엔씨소프트 / 실장]
121~12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6:00 ~ 16:40 제로부터 시작한 Co-op 퍼즐 레벨 디자인 (Nabi 제작 포스트모템) 노승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 개발자]
124~126 북마크 등록 및 해제
인디게임 개발자 살아남기! (곰아저씨 레스토랑 케이스스터디) 다이고 사토
[Odencat Inc / CEO]
121~12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6:50 ~ 17:20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현황과 전망 김균태
[해시드 / Founder]
124~126 북마크 등록 및 해제
일본 시장의 진출과 히트 타이틀이 되기 위한 전략 히라야마 타쿠미
[Applibot / 사업부장]
121~12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7:30 ~ 18:00 The Women behind Angry Birds VR Huiting Wang
[레솔루션 게임스 / Producer]
124~126 북마크 등록 및 해제
한국발 타이틀이 일본에서 이기기 위한 마케팅 전략 쿠로이와 타다츠구
[어플리봇 / COO]
121~12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8:10 ~ 18:40 Five Lessons from Casting and Directing [Just Cause 4] 마이클 서릭스
[The Brightskull Ent. / Founder]
124~126 북마크 등록 및 해제
2019 e스포츠 정책연구 이장주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 / 박사]
121~123 북마크 등록 및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