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UP SIGN IN ENGLISH

TOP

CONFERENCE

프로그램
2021-11-19(금)
회사정보
TIME TITLE SPEAKERS PLACE 북마크
10:00 ~ 10:50 덕후 PD 커리어 리뷰 김용하
[넷게임즈 MX 스튜디오 / PD]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게임과 메타버스 그리고 유니티 이상윤
[유니티 / 시니어 어드보케이터]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2 북마크 등록 및 해제
'팀파이트 매니저' 개발기 남현욱
[팀 사모예드 / 프로그래머]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1:00 ~ 11:50 한국에서 3매치 퍼즐 게임 만들기 이현우
[선데이토즈 / 이사]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게이머의 현실감, 게이머 세상에 부합하는 OST 기획 양승혁
[스튜디오 도마 / 음악감독]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2 북마크 등록 및 해제
호주의 게임시장 소개와 진출 전략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 / 상무관 등 ]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3:00 ~ 13:50 메타버스가 가져올 일상과 산업의 변화 전진수
[SKT / Metaverse CO장 (VP)]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4:00 ~ 14:50 P의 거짓 최지원
[네오위즈 Round8 LOP 개발실 / PD]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차세대 엔진 개발 포스트모템 고광현
[펄어비스 / 리드 엔진 프로그래머]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2 북마크 등록 및 해제
그래도 우리는 인디게임을 만든다 유승현
[원더포션 / 대표]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5:00 ~ 15:50 스토리 기반 싱글 게임에서 내러티브를 전달한 방법들 진승호
[라인게임즈 라르고스튜디오 / 디렉터]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게임 기획자는 하루 종일 게임만 하나요? 방영훈
[넥슨코리아 / 게임 디자이너]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2 북마크 등록 및 해제
[모태솔로] 탈출보다 어려운! 인터랙티브 게임 개발 고도리 / 오카피
[인디카바 인터랙티브 / PD / 디렉터 ]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6:00 ~ 16:50 액션스퀘어의 콘솔 개발 도전기 손원호
[액션스퀘어 / PD]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모바일 게임 판매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제안 이주찬
[엑솔라 / 아시아 총괄 지사장]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2 북마크 등록 및 해제
'메탈릭 차일드' 완성 보고서 한대훈
[스튜디오 HG / 대표]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3 북마크 등록 및 해제
17:00 ~ 17:50 언리얼 엔진 5: 콘텐츠 제작의 미래 권오찬
[에픽게임즈 / 교육 에반젤리스트]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1 북마크 등록 및 해제
변화 속에서 멈추지 않고 도전하는 VR게임 개발 철학 최명균
[픽셀리티게임즈 / CPO]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2 북마크 등록 및 해제
MMORPG 랭킹 서버 남지
[컴투스 RAON 스튜디오 / TD]
벡스코 컨벤션홀 2층 트랙3 북마크 등록 및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