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ERENCE
프로그램CONFERENCE
프로그램TIME | TITLE | SPEAKERS | PLACE | 북마크 |
---|---|---|---|---|
00:00 ~ 00:00 | [Look Around You : 비 전통적이며,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 | 데이브 멜빅 [Tarsier Studios / Narrative Director]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데이비드 케이지 [Quantic Dream / CEO & Creative Director]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파이널 판타지'의 아트 디렉션과 컨셉 아트] | 이사무 카미코쿠료 [Freelancer / Art Director(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컬트를 시작하는 방법! Feat. '컬트 오브 더 램' 개발 이야기] | 줄리안 윌튼 [MASSIVE MONSTER / Creative Director]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Bungie 스튜디오를 라이브 서비스 회사로 변화시키기] | 저스틴 트루먼 [Bungie Studio / Chief Development Officer]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일본 액션 게임의 거장, 카미야 히데키의 게임 개발 이야기] | 카미야 히데키 [Platinum Games Inc. / Executive Vice President]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토야마 케이이치로의 게임 개발 이야기] | 토야마 케이이치로 [Bokeh Game Studio / CEO/Creator]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비디오 게임 속 인터랙티브 시네마] | 레오나르도 멘키아리 [Devolver Digital / Creative Director]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게임 생태계에서 기술 스타트업을 구축하는 방법] | 오르 브리가 [NOVOS.GG / CEO]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미래의 이스포츠 엔터테인먼트는 어떤 모습일까?] | 송광준 [빅픽처인터렉티브 / CEO]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 |
![]() |
스티브 파푸트시스 [Striking Distance Studios / CDO(최고 개발 책임자)] |
Convention Hall, BEXCO | 북마크 등록 및 해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