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TOP

Live Biz Matching Info

지스타 라이브 비즈매칭 안내
  • 지스타 라이브 비즈매칭은 국내 · 외 게임산업 관계자들의 비즈니스 네트워킹 을 위한 BTB 미팅 시스템입니다.
  • 이용자들은 사전에 비즈매칭 사이트를 통하여 비즈니스 미팅 요청 후, 각 참가사 BTB 전시부스에서 오프라인 대면 미팅을 진행하거나, 인터넷이 연결되고 카메라가 있는 노트북, 모바일 등의 기기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비대면 화상미팅이 가능합니다.

이용안내

이용안내
구분 일자
비즈매칭 미팅 신청 2022. 09. 12 (월) ~ 11. 19 (토) 종료 전까지
오프라인 미팅 2022. 11. 17 (목) ~ 11. 19 (토) / 3일간
- 운영 시간 : 10:00 ~ 18:00
온라인 화상미팅 2022. 11. 17 (목) ~ 11. 19 (토) / 3일간
- 운영 시간 : 10:00 ~ 18:00
- 온라인 : 11. 17(목) ~ 11. 19 (토) 24:00까지

FAQ

Q1. 지스타 라이브 비즈매칭 시스템의 ID(Username)는 무엇인가요?

A1. 지스타 라이브 비즈매칭(BTB) 티켓 구매 시, 신청서에 입력한 담당자 또는 동반자의 이메일 주소입니다.

Q2. 지스타 라이브 비즈매칭 시스템의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A2. 티켓을 구매하시면 지스타 라이브 비즈매칭 접속 계정정보 안내 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메일 내 계정정보로 비즈매칭 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Q3. 티켓을 구매했는데 지스타 라이브 비즈매칭 접속 계정정보 안내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A3. 간혹 메일이 스팸 메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니 스팸메일함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지스타 사무국(info@gstar.or.kr)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4. 미팅요청/승인/취소/변경에 대한 알람이 별도로 오나요?

A4. 새로운 미팅요청이 있거나 미팅 요청한 건에 대한 답변을 받았을 때, 알람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다만, 간혹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비즈매칭 시스템에 접속하시어 알람 창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지스타 라이브 비즈매칭은 티켓 구매 후, 이용 가능합니다. 티켓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