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2023
컨퍼런스
G-CON 2023
Expand your Horizons
2023-11-17(금) | Track 1 | Xsolla Stage | Track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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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0:50 |
게임 컨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
장현국 |
게임 컨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
장현국 |
게임 컨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
장현국 |
11:00 ~ 11:50 |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 이시무라에 돌아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에릭 바티자 |
구글 플레이로 게임 수명 주기 레벨업 시키기
김하림 |
인터넷을 놀이터로 - 고화질 UGC 게임 플랫폼 스페이셜을 활용한 미래 미디어로서의 웹게이밍
이진하 |
12:00 ~ 12:40 |
'아침의 나라' 개발기
주재상 |
'하이파이 러시' 만들기와 플레이어를 락스타로 만드는 방법
존 요하네스 |
인디게임개발 생존일지
김상원 |
13:00 ~ 13:50 |
모든 게임 개발자가 알아야 할 게임 개발 교훈 3가지
미카미 신지 |
모든 게임 개발자가 알아야 할 게임 개발 교훈 3가지
미카미 신지 |
모든 게임 개발자가 알아야 할 게임 개발 교훈 3가지
미카미 신지 |
14:00 ~ 14:50 |
드래곤볼 두 개의 핀치!
토리시마 카즈히코 |
2024년에는 어떻게 유저를 위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성공할 수 있을까요?
버클리 유겐스 |
'이터나이츠' 개발기
유재현 |
15:00 ~ 15:50 |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캐릭터 디자인에 관해
나카야마 타카유키 |
픽셀에서 포털까지: 비디오 게임들의 진화를 통하여 메타버스의 미래 탐구
켈리 베로 |
서브컬쳐 게임제작을 위한 렌더링과 스토리텔링기법
최재영 |
16:00 ~ 16:50 |
글로벌을 향한 JRPG게임 프로듀스의 현재
토미자와 유스케 |
쿵푸 & 스피드 페인팅, '시푸'의 아트 디렉션 및 월드 빌딩 방법
폴-에밀 부셰 |
한국에 와서 PD가 되고 대표가 되고…
타무라 코지 |
17:00 ~ 17:50 |
생성형 AI 기술로 게임의 창의성과 생산성 가속화하기
하이옌 장 |
UEFN: UGC 게임과 인터랙션 경험 제작의 진화
권오찬 |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리그 오브 레전드 사례
오진호 |
18:00 ~ 18:40 |
게임 개발에 있어서 배틀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테마를 느끼게 할 수 있는” 배틀 디자인
스즈키 료타 |
게임 만들기를 통한 커뮤니티 만들기 - '페이데이' 이야기
알미르 리스토 |
마케팅 비용 0원, 'ZEPETO'로 글로벌 시장 공략하기
이승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