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모바일메뉴

TOP

G-STAR 2023

G-CON

컨퍼런스

개요



G-CON 2023

Expand your Horizons

2023. 11 .16(Thu) - 17(Fri) Convention Hall, Bexco

연사소개

  • 미카미 신지
  • 금강선
  • NAVER Cloud AI 센터 하정우 센터장
  • WEMADE 장현국 대표
  • 사진
    요시다 슈헤이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
    Head of Indies Initiative
  • 사진
    토리시마 카즈히코
     
    편집장
  • 사진
    사카모토 히로유키
    SEGA CORPORATION
    용과 같이 시리즈 총괄 PD
  • 사진
    요코 타로
    Bukkoro
    대표
  • 사진
    사이토 요스케
    스퀘어에닉스
    프로듀서
  • 사진
    나카야마 타카유키
    캡콤
    디렉터
  • 사진
    에릭 바티자
    EA MOTIVE
    게임 디렉터
  • 사진
    한재호
    넥슨코리아
    그룹장 (민트로켓 프로듀서)
  • 사진
    하이옌 장
    마이크로소프트 Xbox
    Gaming AI 총괄
  • 사진
    앨버트 창
    마이크로소프트 Azure
    개발자경험 담당 파트너 디렉터
  • 사진
    존 요하네스
    탱고 게임웍스
    디렉터
  • 사진
    데이비드 스탠튼
    딥실버 댐버스터 스튜디오
    디렉터
  • 사진
    알미르 리스토
    스타브리즈 엔터테인먼트
    Global Brand Director & Head of Community
  • 사진
    폴-에밀 부셰
    슬로크랩
    아트 디렉터
  • 사진
    패트리스 데잘레
    파나치 디지털 게임즈
    대표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사진
    카타노 아키라
    아크시스템웍스
    개발 디렉터
  • 사진
    토미자와 유스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테일즈 오브 / 갓 이터 IP 총괄 프로듀서
  • 사진
    주재상
    펄어비스
    게임디자인 실장
  • 사진
    코랄리 페니엘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유럽
    리틀나이트메어III Producer
  • 사진
    스즈키 료타
    스퀘어 에닉스
    Battle Director
  • 사진
    최재영
    빅게임스튜디오
    대표
  • 사진
    유재현
    스튜디오 사이
    대표
  • 사진
    조용민
    미스틸 게임즈
    대표 & 프로듀서
  • 사진
    다이고 사토
    ODENCAT Inc.
    대표
  • 사진
    아담 환유스
    Wishfully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공동대표
  • 사진
    권오찬
    에픽게임즈
    교육 에반젤리스트
  • 사진
    이진하
    Spatial
    CO-Founder
  • 사진
    버클리 유겐스
    엑솔라
    CMO
  • 사진
    박미란
    엑솔라
    지사장
  • 사진
    레이크쉬 크리슈나무티
    마스터카드
    사업개발 부사장
  • 사진
    켈리 베로
    Metacrun.ch
     
  • 사진
    김하림
    구글 플레이
    파트너십 매니저
  • 사진
    이승원
    네이버 Z
    Developer Relations Director
  • 사진
    이세현
    네이버 Z
    Developer Relations Manager
  • 사진
    오진호
    BITKRAFT Ventures
    파트너
  • 사진
    한대훈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HG
    총괄프로듀서
  • 사진
    이만재
    뉴코어 게임즈
    대표
  • 사진
    타무라 코지
    챌린저스 게임즈
    대표
  • 사진
    김상원
    펌킴
    대표
  • 사진
    정만손
    트라이펄 게임스
    대표
  • 사진
    김익지
    컴투스
    라이팅 아티스트

프로그램

프로그램 리스트
2023-11-17(금) Track 1 Xsolla Stage Track 3
10:00 ~ 10:50

게임 컨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

장현국
10:00 ~ 10:50

게임 컨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

장현국
10:00 ~ 10:50

게임 컨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

장현국
10:00 ~ 10:50

11:00 ~ 11:50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 이시무라에 돌아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에릭 바티자
11:00 ~ 11:50

구글 플레이로 게임 수명 주기 레벨업 시키기

김하림
11:00 ~ 11:50

인터넷을 놀이터로 - 고화질 UGC 게임 플랫폼 스페이셜을 활용한 미래 미디어로서의 웹게이밍

이진하
11:00 ~ 11:50

12:00 ~ 12:40

'아침의 나라' 개발기

주재상
12:00 ~ 12:40

'하이파이 러시' 만들기와 플레이어를 락스타로 만드는 방법

존 요하네스
12:00 ~ 12:40

인디게임개발 생존일지

김상원
12:00 ~ 12:40

13:00 ~ 13:50

모든 게임 개발자가 알아야 할 게임 개발 교훈 3가지

미카미 신지
13:00 ~ 13:50

모든 게임 개발자가 알아야 할 게임 개발 교훈 3가지

미카미 신지
13:00 ~ 13:50

모든 게임 개발자가 알아야 할 게임 개발 교훈 3가지

미카미 신지
13:00 ~ 13:50

14:00 ~ 14:50

드래곤볼 두 개의 핀치!

토리시마 카즈히코
14:00 ~ 14:50

2024년에는 어떻게 유저를 위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성공할 수 있을까요?

버클리 유겐스
14:00 ~ 14:50

'이터나이츠' 개발기

유재현
14:00 ~ 14:50

15:00 ~ 15:50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캐릭터 디자인에 관해

나카야마 타카유키
15:00 ~ 15:50

픽셀에서 포털까지: 비디오 게임들의 진화를 통하여 메타버스의 미래 탐구

켈리 베로
15:00 ~ 15:50

서브컬쳐 게임제작을 위한 렌더링과 스토리텔링기법

최재영
15:00 ~ 15:50

16:00 ~ 16:50

글로벌을 향한 JRPG게임 프로듀스의 현재

토미자와 유스케
16:00 ~ 16:50

쿵푸 & 스피드 페인팅, '시푸'의 아트 디렉션 및 월드 빌딩 방법

폴-에밀 부셰
16:00 ~ 16:50

한국에 와서 PD가 되고 대표가 되고…

타무라 코지
16:00 ~ 16:50

17:00 ~ 17:50

생성형 AI 기술로 게임의 창의성과 생산성 가속화하기

하이옌 장
17:00 ~ 17:50

UEFN: UGC 게임과 인터랙션 경험 제작의 진화

권오찬
17:00 ~ 17:50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리그 오브 레전드 사례

오진호
17:00 ~ 17:50

18:00 ~ 18:40

게임 개발에 있어서 배틀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테마를 느끼게 할 수 있는” 배틀 디자인

스즈키 료타
18:00 ~ 18:40

게임 만들기를 통한 커뮤니티 만들기 - '페이데이' 이야기

알미르 리스토
18:00 ~ 18:40

마케팅 비용 0원, 'ZEPETO'로 글로벌 시장 공략하기

이승원
18:00 ~ 18:40

컨퍼런스 입장권 안내